본문 바로가기
BEAUTY/스킨케어

평생 써본 메이크업 클렌저 중에서 가장 좋은 이브롬 젤 밤 클렌저

by YoonieYunYun 2020. 10. 26.

 

*내돈내산은 아닌데 지인에게 선물받았습니다*

*대박템 존좋템이라서 여행길 뚫리면 면세점에서 엄마도 사주고 저도 쟁여놓고 쓸 예정이니 코로나야 빨리 물럿거라*

 

(저 이거 빈말 아님)

 

안녕하세요 윤-하-.

여러분들은 어떤 메이크업 클렌저를 가장 좋아하시나용? 저는 오일을 좋아하는데, 스베스베 ㅋㅋㅋㅋ DHCㅋㅋㅋ 부터 슈에무라까지.. 진짜 넘나 좋아해서 항상 대용량으로 쓰고 슈에무라는 타입별로 다 써본 사람인데요, 어느순간 제이뷰티 제품은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일본 브랜드 클렌징 오일만큼 좋은게 없는데 ㅜㅜ.. 그러다가 출장 다니다가 오일이 다 새어나온 경험이 있어서, 어디 갈 때는 오일 대신에 오일베이스 에센스 성분이 있는 티슈를 가지고 다녔어요. 하지만 클렌징 티슈는 아이 전용 리무버로 다시 한번 눈 화장 클렌징을 해줘야하고, 2차 세안.. 그것도 딥클렌징을 꼭 해줘야되는 단점이 있죠. 매일매일 클렌징 후 쓰레기도 생기고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이브롬에서 젤밤 클렌저를 선물받았지용. 이브롬은 밤 타입 클렌저가 유명하잖아요. (이브롬은 클렌징계의 에르메스라는 말이 있음ㅋㅋ) 그런데 스파츌라도 따로 써야하고, 뚜껑 둘려서 여닫는걸 싫어하기도 하고.. 그래서 제가 뭐든 밤타입은 안좋아해요.

하지만 이 모든 귀찮음을 없애고 나온 클렌저가 있었으니 바로 이브롬 젤 밤 클렌저!

패키지도 넘나 깔끔하고 가벼워서 퇴근 후에 바로 헬스장 가는 날 이거 들고 가서 세안하고 운동해요!

 

 

텍스쳐는 굉장히 쫀쫀한 타입인데, 마냥 꾸덕꾸덕거리지만은 않아서 롤링하기에 편해요.

두번만 펌핑 해주면 한번 쓸 양이 됩니다.

 

왼쪽: 롤링하는중 오른쪽: 롤링 후

그리고 물로 세안하면 정말 잔여물이 하나도 남지 않고 깨!!!!!끗!!!!!!! 하게 지워져요. 진짜 완전 깨----------끗!!!!!!!!!!!!!!

모공 잔여물 1도 없고 마스카라가 너무 깨끗하게 지워져서 감격!

그래서 2차세안이 필요 없어요. 그치만 화장을 오래 하고 있던 날에는 찝찝해서 그냥 해줍니다.

 

한국에서도 신세계 인터네셔날이 니치브랜드를 많이 들여와서, SI빌리지에서 정식 수입된 이브롬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젤밤 클렌저는 작은 용량밖에 없는 것 같아요. 쿠팡을 찾아보니 한화 갤러리아에서 100미리짜리를 할인해서 팔고 있으니 여기를 클릭해서 구매해보세요! 심지어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7월 20일일을 기준으로 싸기까지 함 ㅋㅋ (*제휴 링크로, 해당 상품을 구매시 저에게 소정의 커미션이 제공됩니다)

그롬 안뇽!